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오늘(11일)부터 12월 2일까지 22일간 ‘농업은 금(金)이다! 시즌2’를 실시한다.
농업인의 날은 매년 11월 11일로 농업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농업인의 날을 맞아 황금 같은 존재인 제주 농업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 황금빛 저축 이벤트 ▲ SNS 댓글 이벤트를 운영한다.
▲ 황금빛 저축 이벤트는 제주시농협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추가 하고, 비대면 상품(정기예금 1,000만원 이상 또는 정기적금 11만원 이상) 중 한 가지 상품 가입 후 응모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 SNS 댓글 이벤트는 총 2차[행사 기간 중 11일씩]에 걸쳐 진행되며, 제주시농협에서 운영하고 있는 SNS채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중 한 가지 채널 구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농업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121명(11✕11명)에게 금 2돈을 비롯하여 우리 농산물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봉주 조합장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황금 농산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뿌리 깊은 전통이자, 근간 산업인 농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