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제주로타리클럽,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후원금 500만원 전달'

국제로타리3662지구 뉴제주로타리클럽(회장 김용광)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이 '주거환경 개선서비스' 진행, 지난 23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2023-10-25     박혜정 기자
뉴제주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3662지구 뉴제주로타리클럽(회장 김용광)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는 공동으로 제주도내 주거환경이 열악해 개선이 필요한 가정을 선정,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주거환경 개선서비스'를 진행하고, 지난 23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은 제주도내 주거취약 아동가정의 주거 개보수를 위해 초록우산에서 협력기관을 통해 대상자를 추천받아 진행되었다. 이에 소요되는 사업비는 뉴제주로타리클럽에서 총 500만원을 후원하여 진행되었으며, 공사내용으로는 창호공사, 전기공사, 미장공사, 가구교체, 장판교체 등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지원 가족의 노후된 주택 공간은 새로운 집으로 탈바꿈하게 되었고, 앞으로 가족 모두가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생활하게 됐다.

뉴제주로타리클럽 김용광 회장은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공사가 마무리되어 너무 기쁘다.”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가족 모두가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울러 우리 로타리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